겨울방학 커리큘럼 질문...제발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ui.orbi.kr/00066099722
현재 예비 고3으로, 고2일때, 강기본, 강기분을 들었습니다. 모의고사에서 1 혹은 2 왔다갔다 하는데, 저는 안정적인 1등급이 나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고2 말때, 새기분도 듣고 싶다는 욕심으로 새기분 교재를 사고, 2강?정도 듣다가 시간이 없어서 결국 듣는 것을 멈추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이번 겨울 방학때, 2024 새기분을 듣고자 하였지만, 2025 커리큘럼 영상을 듣고 마음이 흔들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능 이후 수능 국어의 흐름이 많이 바뀐 듯하여, 강기분과 새기분에 많은 변화가 생긴것 같아, 원래 계획대로 2024 새기분을 들어도 되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겼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거의 새 교재인 2024새기분과 완강한 강기분 교재를 다 버리고, 2025 강기분과 새기분을 수강하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그냥 2024 새기분을 듣는 것이 맞는지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현실적으로 봤을 때, 국어 다른 것들도 해야 할게 많기도 하고, 강기분 내용이 많이 바뀐다고 해도, 2024강기분 완강영상에서 '다시 강기분을 처음부터 끝까지 복습하거나, 영상을 다시 듣는 것은 시간 낭비이고 미친 짓이다!' 라고 한 것처럼, 그냥 새기분을 들을까에 대한 생각도 들지만, 뭔가가 마음속의 불안감 때문에 이게 맞는지에 대해 의문이 조금씩 생깁니다.
현실적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마디씩이라도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영어 탐구에서 변별력 올리는 방법(개인적인생각) 0
이게 흔히 생각되는 방법은 아님 수능 문제에서 수학을 제외한 모든 과목에서 정답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