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ppp11 [350882] · MS 2010 · 쪽지

2013-01-03 15:21:24
조회수 698

[서울] 고려대 중어중문학과 학생 수리, 외국어, 한국사 과외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ui.orbi.kr/0003477679

학교 :고려대
학과 :중어중문학과
학번 :12
나이 :22(92년생)
실명 :손영석
성별 :남
현 거주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1동
과외 경력 : 외국어 1회

과외 가능한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광진구, 성북구, 중랑구, 기타 지역은 7호선으로 청담역과 연결되어서 30분 이내로 걸리는 지역이면 다 가능합니다.
과외 가능한 과목 : 수리, 외국어, 한국사
과외 가능한 학생의 계열/학년 : 인문계/중학교1학년~고등학교3학년
과외 가능한 학생의 학력 수준 : 중하~상위권까지
예상하고 있는 방문 횟수 : 학생이 중하위권 수준이라면 한 회에 2시간 씩 주 3회, 학생이 중위권 이상이라면 한 회에 2시간 씩 주 2회 할 예정입니다.
학생에 대한 별도의 기대 사항 : 정말 성실히만 해주시면 합니다. 제 성격이 꼼꼼히 완벽한 것을 추구해서 그런지 못하는 것보다 부족한 것이 정말 싫더라구요. 저 역시도 학생의 실력 상승을 위해 노력을 할 것이니, 잘 따라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상 경력 및 기타 특기 사항 : 모두 1 등급 받았구요, 수리와 한국사(저의 시절에는 국사와 근현대사를 따로 보았습니다.)는 모두 만점 받았습니다. 한국사는 제가 재미있게 공부해서 그런지, 평범한 암기식과는 다른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가는 식으로 가르치겠습니다.(주2회 2시간씩 3달 정도 예상합니다. 개념과 여러 정리를 하고 기출문제도 어느 정도 접하게 하겠습니다.) 수리를 배우는 학생 중 중하위권같은 경우에 주3회 2시간씩하여, 하루 정도는 모의고사를 같이 풀면서 제가 직접 코칭을 해주는 방식을 하고 싶습니다. 학생이 푸는 방식을 제가 보면서 잘못됐다 잘 했다 등으로 평가하면서 대안 제시나 기본 개념 설명을 해주는 방식을 뜻합니다. 나머지 이틀은 개념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때때로 시험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상위권 이상에게는 직접 코칭하는 방식은 어울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만, 과외 초기에 그 학생의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해서 조금 해볼 수도 있습니다. 중상위권은 심화개념이라든지, 압축적인 개념강의를 하고 보다 실전적인 방식으로 가르치겠습니다. 외국어의 경우는 재수를 하면서 점수를 많이 올렸습니다. 현역 시절에는 그저 문제풀이에만 급급해서 단기적인 점수 향상을 꾀하였다가, 수능 시험이 어려워지자 거품이 낀 점수가 폭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재수를 하면서 꼼꼼히 읽고 어휘를 꼼꼼히 암기 하는 습관을 들이고 맥락과 글의 논리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공부하자 제대로된 실력 상승이 이루어졌고, 1등급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과외하는 학생에게도 이러한 꼼꼼한 공부방식을 제대로 가르쳐 보고 싶습니다. 
기대하는 과외비 : 주2회 2시간 35만원, 주3회 2시간 45만원
연락처 (EMAIL 또는 휴대폰) : 010-2556-5414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